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한국건설자원협회, 경북 산불 피해복구 성금 4,000만원 전달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이사장 김금주)과 한국건설자원협회(회장 박하준)는 4월 22일 경상북도청에서 경북 지역 산불 피해 복구 성금 4,000만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최근 경북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을 돕고, 신속한 지역사회 복구를 지원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학홍 경상북도 행정부지사, 김금주 공제조합 이사장, 박하준 협회 회장, 안훈수 대구경북 지부(회)장, 노진기 협회 이사, 이재업 동성환경산업(주) 회장, 손병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북지회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김금주 이사장은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많은 분들께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에 전달된 성금이 피해 주민들의 회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박하준 회장은 “이번 성금이 피해 복구와 주민 지원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협회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습니다.
- 이전글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한국건설자원협회, 경남 산불 피해복구 성금 3,000만원 전달 25.04.24
- 다음글[국토일보]한국건설자원공제조합, 송파구 방이동 신사옥 개소식 개최 25.04.10